천국지옥../천국

《나는 천국을 보았다》의 저자 이븐 알렉산더 박사

글싹천사 2013. 10. 12. 06:03

 

 

 

      

  


 

          《나는 천국을 보았다》의 저자 이븐 알렉산더 박사

       

      

                 

게시 시간: 2013. 05. 13.

 

 

7일 만에 뇌사에서 살아온 하버드 신경외과 의사가 영혼, 신,

사후세계의 실재를 입증한 실화. "나는 죽었지만, 영혼은 살아있었다!"

삶은 육체의 죽음으로 끝나는가? 죽음 이후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사후세계, 영혼, 신은 실제로 존재하는가? 의식은 뇌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가?

 

치밀하고 논리적인 과학적 탐구와 의학적 검증으로 뇌, 의식, 생명의 미스터리를 생생히 밝힌 책.

누구보다도 가장 물질적이고 과학적인 세계관으로 살던 최고의 신경외과 의사가

실제로 겪은 임사체험의 보고서로, 의학사를 고쳐 쓸 만큼 독보적인 가치를 지닌다.

 

그는 뇌가 완전히 멈춘 순간에 죽음 너머 세상을 경험함으로써,

임사체험은 뇌가 만들어내는 환각이 아니며, 뇌가 죽어도

의식이 계속 존재한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되었다.

 

2013년 아마존·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퍼블리셔스위클리 20주 연속 종합 1위,

유니버셜 픽쳐스 영화화 확정 등 기록적인 열풍을 이어가는 최고의 화제작.

 

 

 

 

 

                                                      탐색정리 by. 글싹천사